본문 바로가기
내돈 내산 맛집/여행 맛집

[경주 맛집] 교동면옥 대릉원점 강추!!!

by 만또 2024. 2. 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맛집먹먹입니다~~!
 
오늘은 경주에 교동면옥을 가봤는데요
체인점이지만 저는 첫 방문인데 너무 만족스러웠던 후기!!
 
전날 소주를 거하게 마시고
해장으로 국밥을 먹을까.. 하다가
제 술짱친인 친구가 추천해 줘서 가본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냉면으로 해장하는 날이 올 줄이야
근데 너무 맛있었다는데 함정ㅎ
 
 

 
영업시간✔
매일 09:00 ~ 20:30
 
포장가능!
 
 

경주맛집 교동면옥 대릉원점

 
메뉴판입니다!
전날 과음으로 갈비탕이 너무 먹고 싶었지만..
그보다 더!!!!!! 옛날불고기가 너무 먹고 싶어서
 
옛날불고기 2인분 육전물비빔면 1인분
만두 1인분을 시켰습니다 ㅎ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뒷면엔 사진이 첨부되어 있는데요
이미지랑 똑같이 나옵니다 ㅋㅋㅋ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홀 내부 사진입니다 이게 절반정도예요!
가게가 정~말 크고 깔끔합니다
앞쪽에 주차 정리해 주시는 사장님도 계셔서
편하게 주차도 할 수 있어요!
 
이모님들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이 좋았어용

 

 

셀프코너입니다
개인적으로 반찬도 다 맛있었어요 ㅎㅎ
무엇보다 깔끔하고 직원분들이 많으셔서
수시로 청소하시더라구요!!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처음에 나오는 반찬들!
남기지 않을 정도로 조금씩 가져다주시는데
딱 적당한 양이였습니다 ㅎㅎ
 
창가 쪽에 앉았더니 햇빛이 들어오면서 너무 따뜻하고 좋더라구요~
 
 
 

경주맛집 교동면옥

 

드디어 나온 옛날 불고기!!
뭔지 알죠 이 느낌 감성
 
막국수집 가면 나오는 그 불고기 있잖아요.
 
나 이게 너무 먹고 싶었어!!!!!
그리고 예상대로 맛있었습니다 ㅎ
 
나 좀 먹는다 하시는 분들은 둘이서
불고기 2 냉면 1 추천드립니다!!!!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거의 동시에 나온 육전 물비빔면!
육전이 너무 맛있어서
 
육전을 추가할까 싶었지만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구요 ㅎㅎ
 
물비빔은 처음 보는 메뉴였는데
뭔가.. 저한테는 조금 아쉬웠어요
 
육수가 시원하지 않았어서 그런가 ㅠㅠ
 
 

교동면옥 경주대릉원점

 

이거 먹으러 교동면옥에 또 가야 하나 싶을 정도로
교동면옥 필수 주문메뉴
만두입니다..
 
정말 만두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만두 진짜 맛있음...
조금 비싼 거 같으면서도
맛에 고개가 끄덕여지는 그런 맛..
혼자서 8조각도 먹을 거 같아요 ^^
 
 

 

이 사진을 찍으면서
나도 비슷하게 만들 수 있을까 했는데
 
호기롭게 실패했구요~
사 먹는 걸로~~
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만두 또 군침이 싹도네

 
 

 

가게 앞 주차장입니다
주차 정리해 주시는 사장님이 계셔서
편하게 수신호 받으시면서 주차하시면 돼요~
 
뒤쪽에도 더 공간이 있는 거 같으니 걱정 마십쇼!
 
 

 
가게에서 열걸음 가면 있는 스타벅스
너무 예뻐서 찍어봤어요..
이런 핑크 한옥 스타벅스라니
반칙이잖아..
 
여러분들도 첨성대 가기 전에 아점 느낌으로 들려서
식사 꼭 하러 가보세요!
만두 좋아하시는 분들은 필수입니다 ㅋㅋ
 
✨✨✨✨✨+✨
 
만두 존맛탱+1점!!!!!!!!!!!
너무 맛있었다
 

728x90
반응형
LIST